2012년 9월 6일 목요일

블리치 518화 - The Fire2


















원피스 680화 - G5 해군 사령관, 귀축의 베르고
http://onenable.blogspot.kr/2012/09/680-g5.html

나루토 600화 - 어떻게 지금까지
http://onenable.blogspot.kr/2012/09/600.html

댓글 19개:

  1. 씻팔 드뎌 총대장헝아
    만해가 나오는건가 ....

    답글삭제
  2. 벌써부터 총대장vs페하 인가 ㅋㅋㅋㅋㅋㅋ 저거 싸움 끗나면 스토리 만들어 갈수도없겟다 ㅋㅋㅋㅋㅋ 싸우는 중간에 과거 나오겟고.....ㅠㅠ
    여기서 영감탱이 죽나? ㅋㅋㅋ

    답글삭제
  3. 어라 겐류사이 팔이 없는건가??

    답글삭제
    답글
    1. 왼쪽팔이잖아 병신아 뭐겟냐.
      딸치다가 떨어진거.

      삭제
    2. ㅂㅅ아 아이젠이 못쓰게 만들었잖아

      삭제
  4. 왠지 존나 이상한 낌새가 느껴지는게.
    총대장하고 폐하 뒤지고
    갑자기 아이젠 나와서 "붕옥"가지고 붕가붕가하면서 다시 개판 만들거같음.
    그러다 이치고도 봉인에서 풀려나서 시발 아이젠 또 너냐 하면서 쥐어뜯고 싸우고.
    아이젠이 "아 이젠..."하고 죽게될듯.
    믿거나 말거나 시발색기드라.

    답글삭제
  5. 총대장 만카이 뺏겨서 뒤지고
    이치고 와서
    분노의 월아천충을 배운다
    30초안에 모든게 해결되지

    답글삭제
  6. 멋져부리네 ㅋㅋ 만해아직안나왔죠 야마님꺼?

    답글삭제
  7. 우노하나레츠는언제싸움???? ..

    답글삭제
  8. 만카이 주인공버프 모든걸 해결한다.

    답글삭제
  9. 블리치 그림체 죷같아졌네 ㅋㅋ 무슨 독수리5형제나 마징가에나 어울릴법한 그림체고 ㅋㅋ

    답글삭제
  10. 총대장 100프로 지거나 부상입는다. 왜냐하면 주인공이 안나타났기 때문이지

    답글삭제
  11. 야마영감도 이치고처럼 압축형 만해라서 안빨릴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