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5일 수요일

나루토 612



















원피스 691
http://onenabIe.blogspot.com/2012/12/691.html


블리치 519
http://onenabIe.blogspot.kr/2012/12/519_5.html


댓글 47개:

  1. 십미 기술쓰면 다 소용없어지겠지 결국 다 뒤지고 나루토 혼자남아 맞짱뜨다가 나루토가 이기고 윤회안 으로 살리라고 깨우침을 준 뒤에 모두 다시 살아나겠지 그리고 나루토 호카게 되고 나루토 완결남 ㅃㅃ

    답글삭제
    답글
    1. 새끼 예지력보솤ㅋㅋㅋ

      삭제
    2. 이 길고긴 여정이 알고 보니 꿈이었음.. 나루토 꿈에서 깨어난다. 카카시와 사스케와 사쿠라와함께 라면을 먹으러 간다... 난 호카게가 될거야! 끝~~~~

      삭제
  2. 애니로 나오면 개 쩔겠네..... 극장판 나와야 될 기세....

    답글삭제
  3. 하~~애니는 이제 웬 이상한거 하고있고...

    답글삭제
  4. 하~ 돌진하는 나루토 보면서 가마분타는 어디에 소환하려는지 궁금하다.

    답글삭제
  5. 애니 이상한거하고있음? ㅋㅋ 안보길잘했네

    답글삭제
  6. ㅋ 마다라 팔짱낀거 안보임? 다음편 부턴 몇주간 발리고 대처방안 찾겠지..

    답글삭제
  7. 닌자연합술 지랄하고 쓰면 뭐하겟노
    십미가 무식한 힘으로 다 풀어버리겠지
    무식하게 풀면 뭐하겟노
    팔미 구미의 힘이 모자르다는 핑계로 쳐 발리것지
    십미가 쳐발리면 뭐하겠노
    마다라가 밸런스 흐콰하겠지
    밸런스 흐콰하면 뭐하겠노
    주인공 보정받아 나루토가 마다라를 흐콰하겄지
    나루토가 흐콰하면 뭐하겠노
    그 옆에있던 카카시는 차크라 조루라고 핑계대믄서 오비토한테 옥수수 털리겠지
    옥수수 털리면 뭐하겠노
    카카시의 진실을 밝히면서 진실을 안 오비토는 이미 늦었다 드립을 치면서 달의 눈 계획을 하카이스르!
    하카이하면 뭐하겠노
    리바스 고우카 하츠도우!하믄서 나루토가 달을 뽀가 버리겄지↗↗↗↗↗↗↗↗↗↗↗↗↗↗↗↗↗↗↗?

    답글삭제
  8. 음 결말이인셉션처럼되지않을까여 무한츠쿠요미는 자신들이꿈꾸는세상을보여주는거자나여 그니까닌자연합이마다라를무찌르는꿈을꾸게되는엔딩인거져

    답글삭제
  9. 자...알겠죠? 여러분 요점은 불을 뿜어서 강제로 굳혀버리는 것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건축학 시간이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존나 재미없다 자위나 해라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위나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0. 인제 사루토비 히루젠 손자가 엔마 소환해서
    엔마가 원기옥 써서 만화는 끝나는거야

    답글삭제
  11. 나루토 마지막변신 해야지

    답글삭제
  12. 우리는 잊고있는 캐릭터가 있다
    사스케 이새끼 뭐함???

    답글삭제
    답글
    1. 오비토파장이 너무 커서 지나치게 몰입하다보니
      사스케는 잊혀짐 지존정답이다

      삭제
  13. 나 어제 오롱이랑 사스케 모텔들어가는거 본거가틈ㅇㅇ

    답글삭제
  14. 나중에 나루토랑 히나타 결혼하면 그림자분신 ㅅㅅ해대겠네 시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대 1인거옄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이새끼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5. 시발 나루토 저시간에 히나타랑 쎾스한번더한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나루토 진짜 부럽다... 히나타.... 와..호카게가 대수냐 히나타하나면 세상 다가진건데;.. 개색기 걍 무한츠크요미걸려서 히나타랑 맨날 포풍쎆/쓰하고 구름마을 글래머 사쿠라 등등 .. 다 후릴수있는데..

      삭제
  16. 알고보니 십미의 환술. 넌 이미 걸려있다.

    답글삭제
  17. 애들 다 쳐발리고 있을때 사스케랑 오로치마루랑 와서 나루토에게 설득당해서 나뭇잎마을 돕겟지..
    그럼 오로치마루가 센쥬하시라마를 예토전생으로 살려서 마다라랑 하시라마랑 개열심히 쌔우겟지..
    오비토는 나루토+사스케랑 미친듯이 싸우고 나루토+사스케는 승리하겟지..
    그럼 나루토는 호카게되고 끝나겟지..
    여기서! 잊혀진 존재 5카게들...ㅠㅠ

    답글삭제
  18. 사실 이 개지랄은 아이젠의 환각이였던 것이였던 것이엿던 것이였다

    답글삭제
  19. 이치고 나올시간 되지않앗냐?

    답글삭제